정수연, 눈떠."
몸 여기저기 새겨진 붉은 자국이 수연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허름한 낡은 창고 안에는 유리와, 수연 둘 뿐이다. 채찍에 심하게 맞은건지 끈적한 피가 몸 곳곳에 있지만, 최음제를 먹은 수연의 입에서는 연신 신음만흘러나온다.
"하응...흣...권유리.."
"미친년아, 눈떠."
죽여버리기 전에. 유리가 손에 든 채찍을 꽉 움켜쥔다. 우리유리..흣...표정굳으니까...하..흣..섹시하네..헤읏.. 수연의 말이 끝남과 동시에 수연의 몸에 또 하나의 붉은 줄이 생겨진다.
"닥쳐..이 발정난 암캐같은년아..."
"하응..그래..건뉴ㄹ..이..빨리 넣어.."
*
유리가 채찍을 잡고있던 손을 놓고 수연에게 달려들었다. 최음제의 효과가 정말 좋았던지 이미 수연은 만신창이였다. 유리가 수연의 목에 얼굴을 묻고서 키스마크를 새겼다. 수연의 목에 붉은 꽃잎이 새겨질때 마다 수연이 유리의 어깨를 세게 쳤지만, 유리는 아랑곳않고 밑으로 내려갔다.
"하..존나 야한년.."
"이..미친새끼...흑..!!"
유리가 수연의 가슴을 크게 물자 수연의 입에서 아까와는 다른 신음이 흘러나왔다. 유리가 수연의 가슴을 애무하는 사이 손은 점점 밑으로 내려가 수연의 성감대인 허리를 간지럽혔다.
"하..하윽..권유리..흣..미친년...하윽.."
"닥쳐..너도..허..좋잖아?"
유리의 손이 수연의 은밀한 곳에 닿자, 수연이 급히 발버둥 쳤지만 이미 최음제로 힘을 많이 빼버린탓에 쉽게 유리에게 제압되었다.
"이제와서 발버둥쳐도..후...소용없어..즐기라고..?"
유리가 수연을 농락하는듯한 조소를 지었다.
ผลลัพธ์ (
กาลิเชียน) 1:
[สำเนา]คัดลอก!
정수연, 눈떠. "
몸 여기 저기 새겨진 붉은 자국 이 수연 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 허름한 낡은 창고 안에는 유리 와, 수연 둘 뿐이다. 채찍 에 심하게 맞은 건지 끈적한 피 가 몸 곳곳 에 있지만 , 최음제 를 먹은 수연 의 입 에서는 연신 신음 만 흘러 나온다.
"... 하응 흣 권유리 ... .."
"미친년 아, 눈떠."
죽여 버리기 전에. 가 손 에 유리 든 채찍 을 꽉 움켜 쥔다 . 우리 유리 .. 흣 ... 표정 굳 으니까 하 ... .. 흣 섹시 하네 .. .. .. 수연 의 말이 헤읏 끝남 과 동시에 수연 의 몸 에 또 하나 의 붉은 줄 이 생겨 진다 .
"닥쳐 .. 이 발정 난 암캐 같은 년아 ..."
"하응 그래 .. .. .. 건뉴 ㄹ 빨리 넣어 이 .. .."
*
유리 가 채찍 을 잡고 있던 손 을 놓고 수연 에게 달려 들었다 . 의 효과 가 최음제 정말 좋았던 지 이미 수연 은 만신창이 였다 . 유리 가 수연 목 에 얼굴 의 을 묻고 서 키스 마크 를 새겼다 . 의 목 에 수연 붉은 꽃잎 이 새겨질 때 마다 수연 이 유리 의 어깨 를 세게 쳤지 만 , 유리 는 아랑곳 않고 밑 으로 내려 갔다.
".. 하 존나 야한 년 .. "
" 이 .. 미친 새끼 흑 ... .. !! "
유리 가 수연 의 가슴 을 크게 물자 수연 의 입 에서 아까 와 는 다른 신음 이 흘러 나왔다 . 가 수연 의 유리 가슴 을 하는 애무 사이 손 은 점점 밑 내려가 수연 의 으로 성감대 인 허리 를 간지럽 혔다 .
"하 .. 하윽 권유리 .. .. .. 흣 미친년 하윽 ... .."
"닥쳐 너도 .. .. .. 허 좋 잖아?"
유리 의 손 이 수연 의 은밀한 곳에 닿자, 이 급히 발버둥 수연 쳤지 만 이미 최음제 로 힘 을 많이 빼 버린 탓 에 쉽게 유리 에게 제압 되었다 .
"이제와서 발버둥 쳐도 후 .. ... .. 소용 없어 즐기 라고 ..?"
유리 가 수연 을 농락 하는 듯한 조소 를 지었다.
การแปล กรุณารอสักครู่..
